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공부

언젠간 슈퍼개미-윈스

by 걷는거북이 2020. 9. 9.
728x90
반응형

관점은 ' 존재'를 규정한다. 

당신을, 가족을, 주변사람들을,세상을 

어떻게 바라볼 것인가? 

떄론 이것이 우리의 전부일 수도 있다. 

 

나의 생각이 들어가고 나의 관점이 들어가기때문에 ..주식도 무지 어려운 것 같다 . 매일 심리 공부는 필수!!

오늘의 종목은   '윈스'

 

기업개요

동사는 2011년 1월1일 (주)나우콤에서 인적분할하여 신설법인 (주)윈스테크넷으로 설립.

네트워크 보안 분야에서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 DDoS차단시스템을 주력으로, 시장 이슈에 따른 핵심 솔루션에서 각각 우위를 기록하며 보안기술과 시장을 선도함.

관제서비스에 인공지능(AI) 및 빅데이터(BIGDATA) 기술을 접목을 통해 동사의 우수한 관제서비스를 제공영역을 넓혀, 솔루션 뿐 아니라 서비스 영역에서도 차별화된 성장세를 이어감.

 

매출이 급등하지는 않은 모습인데 주가는 꾸준하게 오르는거보니 언텍트 관련주 정부 보안뉴딜관련주라 아마 그런 것 같다 . 추가상승할 수 도 있지만 한번 내리면 끝없이 내릴 수 있는 종목 

이런종목은 무서워서 못들어 가겠다. ㅠㅠ 

회사 홈페이지를 보면  

 

 

윈스는 월드클래스300 선정기업, 히든챔피언 육성기업으로서 기술개발 및 품질향상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며 고객만족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삼고
있습니다. 특히 2012년 선정된 ‘월드클래스 300’은 정부가 주관하여 2020년까지 세계적 경쟁력을 가진 300개 중견 기업을 육성하는 정부지원 프로젝트로 윈스는 보안업계 최초로 ‘월드 클래스 300’에 선정되어 성장 잠재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또한 윈스는 국내 보안시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사업에 진출한 지 10여년 만에 1000만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했습니다. (2013.12 무역협회) 이를
기반으로 일본 내 시장 확대와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입니다.

최상의 기술력이 필요한 국내 하이엔드(High-end)시장을 중심으로 성장해 온 윈스는 국내 1위에서 그치지 않고 자체 기술력으로 세계시장에 진출해 해외진출 성공사례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윈스는 글로벌 브랜드로 새롭게 시작합니다. 글로벌 정보보안 리더! 윈스의 미래입니다.

 

윈스는 올해 일본 시장에서 선전하며 해외 진출을 가속화 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도 좋은 실적을 냈다. 코로나19에도 일본 주요통신사에 자사 침입방지시스템 (IPS: Instrusion Prevention System)를 공급하면서이다.

앞으로 5G 사용량이 늘어남에따라 윈스의 IPS수요도 증가할 전망이다. 일본을 넘어 동남아까지 윈스는 국내를 대표하는 글로벌 보안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계속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계속 지켜봐야할 종목이다 .세계로 뻗어나가는 기업만큼 . 그런 기업을 찾아 투자하고 투자금을 회수할 수 있는 우리 주린이들이되길..

모든 개미들이 슈퍼개미가 되는그날까지 열심히 공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