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공부

언젠간 슈퍼개미- RFHIC

by 걷는거북이 2020. 9. 9.
728x90
반응형

진정한 사랑은 

'우연'을  '운명' 으로 바꾼다. 

 

내가 우연히 사랑에 빠진 주식공부가 나의 운명이 되길~!!

 

오늘의 종목은 RFHIC 

 

기업개요

[기준:2020.06.29]

  • 동사는 유무선 통신용 Power Transistor 및 방산용 Power Amplifier의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1999년 8월 20일에 설립됨.
  • 주력 제품은 GaN 트랜지스터와 GaN 전력증폭기이며, 동사 매출액의 90% 이상 차지함. 동사의 가장 큰 경쟁력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GaN 트랜지스터를 생산하고 있다는 것임.
  • GaN on Diamond 소자를 사용한 고출력 반도체 전력증폭기를 개발하여 사업영역 확대하고 있음.
  • 하나투자증권에서 쓴 리포트를 보면 

3Q 까지도 영업적자가 예상되지만 최근 실적 악화에 따른 주가 반영이 충분한 반면  4Q 이후 이익 급증 기대감은 

아직 주가에 입혀지지 못한상황이고 삼성/노키아를 통한 미국/인도/일본 시장에서의 매출 성장이 예상되며 미국 주파수 경매종료로 9월 미국 통신 3사향 GAN TR 매출이 구체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TP를 산성할때 기준 실적 기간을 변경하고 국내 네트워크장비 업종 평균 Multiple 상승을 반영한 결과이다. 

 4분기 부터 실적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초고주파수 대역 상용화를 위한 네트워크 장비 내 

GaN 트랜지스터와 GaN 전력증폭기 의 수요는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차트를 보면 성장을 시작하기위해 꿈틀대고 기관과 외인의 수급도 증가하는 추세로 거래량이 2일 전부터 급등했다.

 

 

영업이익이 138억원 이고 멀티플을 20% 줘도 .. 3천억원 ?잉 ?  시가총액은 이미 선반영 되어 있지 않나 생가갷본다.. 

PER 이 184  이고 EPS 585 인데.. 장비는 매출액으로 시가총액을 잡는건가? 그러면 아직 저평가되어있는데.. 

수급이 몰리는 것을 보면서 그리고 5G를 하반기 주도주로 보기때문에 유심히 지켜보고 수익을 낼 수있는 부분을 찾아 

수익을 낼 수있는  종목이 되기를 기대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