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독서

잠재의식은 성공의 조력자

by 걷는거북이 2020. 8. 27.
728x90
반응형

성공의 참된 의미는 인생 경영에 있어 성공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오랫동안 평화와 기쁨, 행복을 누리고 있다면, 그것을 성공이라고 불러도 좋을 것입니다.

 

성공의 3단계 

성공을 위해 꼭 필요한 첫 단계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발견해 그 일을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나는 성공의 첫 단계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내가 좋아하는 분야를  찾을 수 있을까요 ? " 라고 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당신이 그런 경우라면, 잠재의식의 신성한 인도를 기원하세요. 

"잠재의식의 무한한 지성은 인생에 있어서 나의 올바른 지위를 제시해 줍니다."

이런 기도를 조용하고 단호히, 정성껏 당신의 잠재의식을 향해 반복하세요. 

성공의 두 번째 단계는 어떤 특정한 업무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어 그 일에 관해서는 누구보다도 뛰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너희 중에 누구든지 으뜸이 되고자 하는자는 너희의 종이 되어야 하리라" (마태복음 20장 27절) 

'그럭저럭 지내는 정도' 는 진정한 성공이 아닙니다. 인간의 동기는 더 위대하고 고귀하며, 이타적인 것이어야 합니다.

세번째 단계가 가장 중요합니다. 당신의 소망이 자신의 성공에 도움이 되는 것만이 아니라는 사실을 확신해야 합니다. 

당신의 소망은 이기적인 것이어서는 안 되며, 인류에 유익한 것이어야 합니다.

 

진정한 성공의 척도 

우리는 무엇이든 스스로 생각하거나 느끼는 것을 만들어냅니다. 

마음에 평화가 없으면 진정한 성공이 아닙니다.

성공한 사람은 자기 일을 사랑하며 자신을 충분히 표현합니다. 성공은 단순한 부의 축적보다는 높은 이상을 가지고 있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성공한 사람은 탁월한 심리적, 정신적 깨달음을 얻은 사람입니다. 마음을 다해 목표를 상상하면 당신이 알지 못하는 , 기적을 일으키는 잠재의식의 힘을 통해 필요한 것을 공급받게 됩니다. 

성공의 세 번째 단계에서 당신은 잠재의식의 창조력이라는 근원적인 힘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이것이야말로 성공한 모든 계획의 단계마다 배후에 숨겨진 에너지입니다. 당신의 생각은 창조력이 있습니다. 생각과 감정이 융합하면 주관적인 신념, 즉 믿음이 됩니다. 말하자면 " 너희가 믿은대로 되리라"(마태복음9장29절)라는 말씀과 같은 것입니다. 

 

감사하는 마음은 항상 우주의 부에 가까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날마다 매출이 늘고 있다. 나는 전진하고 발전하며 날마다 더 부유해지고 있다" 라는 말을 몇 번이고 반복함으로써 매출을 증진시키세요. 

"생계를 꾸려가기 어렵다."라든가, "돈이 부족하다"라는 말을 하는 것은 백지 수표에 서명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런 말은 당신의 손실을 확대하고 증식시킬 뿐입니다. 

 

성공적인 매매를 하는 방법

명확한 욕구나 아이디어, 이미지를 잠재의식에 들여보내는 첫 단계는 마음의 긴장을 풀고 주의를 집중하여 움직이지 말고 조용히 있는 것입니다. 이처럼 조용하고 편안하고 평화로운 마음가짐은  당신의 마음이 이상을 흡수하는 데 방해가 되는 외부의 상황과 잘못된 아이디어를 차단해줍니다. 뿐만아니라 조용하고 수동적이며 수용적인 마음가짐일  떄는 마음의 동요가 최소한도록 줄어들게 됩니다. 

두 번째 단계는 자신의 소망이 실현된 것을 상상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가령 집을 사고 싶다면, 마음의 긴장을 풀고 다음과 같이 긍정합니다. "나의 잠재의식의 무한한 지성은 전지 합니다. 잠재의식은 지금 나에게 나의 요구를 다 충족시켜 주며 나의 예산에 적합한 이상적인 집을 알려줍니다. 나는 지금 이런 요구를 나의 잠재의식에 내맡기고 있습니다. 나는 잠재의식이 나의 요구에 따라 반응해준다는 사실을 알고있습니다. 마치 농부가 맹목적으로 성장의 법칙을 믿고 땅에 씨앗을 심는 것과 같이 절대적인 신념과 확신을 가지고 나의 요구를 풀어놓습니다. "

 

당신은 삶이라는 사업에 종사하는 기업 경영자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가지고 싶은 것을 가지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 함으로써 성공한 경영자가 되세요. 풍부한 상상력을 발휘하세요. 마음속으로 자신이 성공한 상태에 들어가세요. 그리고 그것을 습관화하세요. 

매일 밤 완전히 만족한 상태에서 성공한 기분으로 잠이들면, 잠재의식에 성공의 아이디어를 심는 데 성공할 것입니다. 자기는 성공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라고 믿으세요. 그렇게 하면 당신이 기도하는 것처럼 기적이 일어날 것입니다.

                                                                                                                                         잠재의식의 힘 - Chapter. 11.-잠재의식은 성공의 조력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