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일상

평택 국제시장 방문 이마트 장보기

by 걷는거북이 2024. 3. 10.
728x90
반응형

평택에 와서 2주동안 거의 집 청소만 한듯

그대로 짐을 다가지고 오기도 했고 원래 살던집이 워낙 정리가 안되어 있었던 부분이 있어서 이사 온 김에 하나씩 다 버리고 정리하고 나누고 ... 고치고 .. 다이소와 쿠팡을 전전하며 직장맘이 가장 편안하게 살 수 있는 살림살이들을 하나씩 들이는중이에요.

모든 육아맘들 , 화이팅

그래도 우리 현성이랑 놀아줘야 하니깐 .. 다같이 국제시장 출~~발

 
 
 
 
 
 

제 2공영주차장에 주차

# 주차비 공짜에요 !!!

10월부터 주차비 부과 한다고 하네요 .

 

앞에 이렇게 포토존도 있고

다같이 한바퀴 돌아봤어요 .

길거리에 외국인이 생각보다 많아서 더 놀램.. ㅎㅎ 이태원 자주 안가본 저로서는 신기신기

미군부대 앞에 있는

미스진 햄버거 방문

미스진햄버거 송탄본점

경기도 평택시 쇼핑로 3-1

 

 

 

샌드위치 및 햄버거 종류가 있는데 미국식 햄버거 빵안에 한국식 양배추샐러드와 계란후라이까지 넣은 한국인 맞춤 햄거거 미국빵이 어서 그런지 확실히 미국햄이 추가되는 스페셜 버거 세트 가 맞있더라구요 .

그냥 그냥 한 번 먹어볼 정도의 맛 ㅎㅎ 감자튀김은 신기하게 정말 맛있어요 ㅎㅎ

길거리에 터키아스크림 하나씩 들고 !!

 

다음번엔 꼭 미국식 햄버거 먹자고 하고 이것 저것 파는 가게들 구경하고 ...

 
 
 
 

커피한잔 .~~

여기는 주차장 앞에 있는 케이크 플레닛

 
 
케이크플래닛

경기도 평택시 중앙시장로 24 103호 케이크플래닛

 
 

워낙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언니도 너무 친절하시고 ... 쿠키도 케잌도 맛있어요 ..

소품들이 얼마나 이쁘던지 .. 케잌 한번 맞춰서 파티 한 번 해야겠네요 .~~

내일 이마트가 문을 닫는다는 사실을 알고 언능 이마트로 이동 .!!

이마트 평택점

경기도 평택시 영신로 29 이마트

평택 이마트에는 생각보다 자주 보이는 외국인들... ㅎㅎ

형부는 이마트 행사상품을 매주 바꿔서 하기때문에 필요한 것들을 눈으로 직접보고 싸게 살 수있다고 매 주 이마트를 가시더라구요

처음에는 굳이 ? 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정말 인터넷으로 장보는 것보다 훨씬 컴팩트하게 필요한 것 요리조리 비교해가면서 살 수도 있고

정말 특가상품을 만나볼 수도 있는 장점이 있긴 한거같아요 .

그리고 직접 골라서 그런지 평일에도 냉장고에 어떤 음식이 있는지 생각도 잘나고.. 저는 직접가서 장보는거 이제 완전 애찬론자 될 것 같아요 .

저는 배민을 사랑하는 1인이었는데..냉장고 파먹기 .. 은근 재미있는거같아요 .. 뭔가 뿌듯하다랄까?

이만 여담이었습니다..

 

오늘 최고의 수확인 수입유명맥주 5캔에 만원 행사 .. 쟁여놀 수밖에없죠 ..편의점 보다 싸다니 .

그리고 처음처럼 실론티 하이볼 처음 봐서 한 번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ㅎㅎ

오늘은 지난주에 장본 거 남은거 다 먹어치우자 ..하고 집에와서 간단히 밥해서 한끼

오늘도 !! 자~알 살았다. !!

다들 오늘도 동네도 구경하고 맛집도 가고 즐겁게 지내셨나요 ?

 

 

 

 

 

 

반응형

'하루하루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택 가볼만한 곳 통복시장 방문 주차 장날 정보  (0) 2024.03.10
5살 현성이와 평택살이 시작  (0) 2024.03.09
찹쌀이 425 - 광교 아쿠아플라넷  (0) 2021.03.15
찹쌀이422  (0) 2021.03.12
찹쌀이414  (0) 2021.03.09